마을이 어르신을 돌봅니다 어르신이 마을을 돌봅니다

사진첩

HOME소통공간사진첩


컨텐츠내용

자원봉사자 감사행사

2021-12-30 오전 9:36:30

첨부파일 첨부파일  사진1.jpg

사진1.jpg

2021년 우수자원봉사자(2021년 1월~11월까지 자원봉사실적 상위 20명)를 대상으로 감사인사와 함께 감사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우리지역과 어르신들을 위해 언제나 헌신해주시는 모든 자원봉사자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수 자원봉사자 소감문


송종순

디지털고급반하면서 복지관 홍보도 많이 되었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뿌듯했음. 내년에도 계속 참여할 의향이 있음.

제행윤

홍보서포터즈를 하면서 많이 배웠다고 생각함. 컴퓨터나 휴대폰 활용해서 하는 활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내년에도 계속 활동할 수 있으면 좋다고 생각함.

김복희

sns활동을 하면서 재미있었고 복지관에서 올리는 여러가지 영상 댓글이벤트에도 참여하면서 알게되는 새로운 사실들도 많아서 좋았음.

윤두호

예전에는 컴퓨터 위주로 배웠다면 요즘에는 sns활동 위주로 바뀌는 시대라 많은 것을 배웠음. 네이버밴드, 망고보드, 인스타그램 등 새로운 활동들을 많이했고 개인적으로도, 단체로도 많이 했다고 생각함. 1회 게시물을 올리는 등 노력도 많이했음.

박연수

1년동안 홍보서포터즈 활동이 도움이 굉장히 많이 되었고 sns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음. 내년에도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면 기꺼이 신청하겠음.

김대길

본인은 배운지 얼마되지 않아서 홍보서포터즈 활동을 활발히 하려면 더 배워야한다고 생각함. 다음에도 이런기회가 있다면 신청하도록 하겠음.

황혜숙

도움이 많이 되었고 재밌는 활동이었음.

한수찬

많이 유용하게 배웠다고 생각함. 그런데 내년부터 시간이 많이 없어서 계속 활동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음.

남정우

활동 재미있게 하였음. 빵 맛있게 잘먹겠음.

남기우


김지향


진명자

일년동안 정말 유익한 교육과 활동이었고 처음에는 그림책이라는 것이 생소하기도 하고 어린아이들이 읽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낭독도 해보고 봉사활동도 해보니 굉장히 재미있고 이야기 나누고 소통하는 것이 좋았음.

서민지

5개월 동안 어르신과 함께 하면서 저 또한 많은 걸 배웠고 많은 걸 얻은 활동이었습니다. 제게 정말 의미 있는 활동이었으며 편리함에 맞추어 발전한다고 생각했던 세상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활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진임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활동을 하면서 인식이 바뀌고 더욱더 관심가져주시고 잘해주셔서 뿌듯하고 의미있는 활동이었습니다!

신재웅

우수자원봉사자로 뽑힐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돕겠습니다!

고태화

첫 복지기관 봉사라서 긴장도 되고 클라이언트가 어르신이라 저희와 생각이 다를 수도 있어서 봉사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어르신께서 저희를 이해해 주시고 배려해 주시고 복지관에서도 저희에게 조언과 피드백을 주셔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봉사를 계기로 미래에 사회복지사가 되는데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최지은

처음으로 어르신과 함께 하는 봉사여서 많이 긴장되고 떨렸는데 어르신이 잘 따라와 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저도 더 열심히 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르신이 배운 것을 잘 활용하시면 좋겠고 이 활동을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재원

스마트폰 활용법을 어르신의 눈높이에 맞추어 설명해드리는 것이 쉽지 않았으나 어르신이 초반에는 아예 사용 방법을 모르시다가 봉사가 끝날 때쯤 스스로 스마트폰을 활용하시고 궁금한 것을 질문해주셔서 뿌듯했습니다!

서준영

봉사활동을 할 때마다 어르신께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잘 배워가고 계셔서 뿌듯하고 자신감이 생긴 것 같습니다

서채빈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하는게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르신들이 잘 따라오시고 잘 하시는 모습을 보여줘서 놀랬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